참가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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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가신청 목록

  1. Q

   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PC를 이용하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시거나 모바일로도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합니다.(5월 8일부터)

  2. Q

    단체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A

    대표 1인이 회원가입 하신 후 총 참석인원 입력 후 참가비 결제하시면 단체의 참가신청이 완료됩니다.
    다른 참가자들의 인적사항은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  3. Q

    결제창이 안 열려요!

    A

    회사의 업무용 PC의 경우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결제시스템을 막아놓는 경우가 많아 참가비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 
    개인 PC나 모바일로 참가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
  4. Q

    코스 변경(또는 참가인원 변경)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현재 시스템상 부분 취소 또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    원하시는 코스로 재신청하시고

    취소를 원하시는 내역은 

    이메일(sky-walking@naver.com) 또는 전화(02-427-5246; 평일 10시~5시)로 

    취소요청 하시면 바로 취소처리 해드리겠습니다. 


    *취소, 변경 및 환불처리 가능기간은 6월 14일(금) 24시까지 입니다.


    *인원 변동의 경우 

     인원추가의 경우에는 추가인원만큼 추가신청하시면 되고

     인원감소의 경우에는 최종인원으로 재신청 후 이전 신청내역을 전화 또는 이메일로 취소요청해주세요